Details, Fiction and 신용카드 상품권

Wiki Article

현금(스마일캐시) 결제시, 도서·공연비 소득공제 사업자로 등록한 판매자의 상품만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고지방법: 서면교부, 우편 또는 전자우편,전화 또는 팩스,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방법

현금 및 카드 등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모바일상품권 사용 시,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)

② "투믹스"는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. 

*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신용카드로 현금 만들기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(신규대출 기준)

그럼 언제 적용 받을 수 있느냐? 그 상품권을 사용할때 현금영수증을 요청하게되면 그때 소득공제를 위한 소비금액이 책정됩니다. 그러니 이중으로 소득공제를 위해 노력할 필요가 전혀 없죠. 그렇게 허술한 세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.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오늘은 채무연체로 인하여 신용불량자가 되었는지에 대해서 조회를 통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니 참고를 하셔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모바일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, 결제하고 남은 잔액은 다음 방문 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.

• 당사의 결제시스템을 통하지 않고 판매자에게 직접 상품대금을 지급하는 직거래 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바랍니다.

카드사마다 주요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카드 신청 시 반드시 상품설명 및 계약조건을 확인해주세요.

“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, 금융회사의 심사기준(개인신용평점 기준 등)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”

Report this wiki page